1. 현상: 전원이 들어오지 않음.전원on시 canon로고가 표시되는 시점에 셧다운되는 현상
2. 대상기종 : iP110,iB4000,MB2000,MB2300,MB5000,MB5600,MG6600,MG6730,MG7500,MX490,E480
3. 발생조건: 프린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 발생.
4. 원인: 프린터의 전원을 On시 프린터는 외부 서버에 접속을 하는 사양으로 되어있으나 5.30일 이후 부터는
외부 서버로 부터 반송되는 데이터를 프린터에서 처리하지 못해 프린터의 전원이 셧다운되어 버림.
5. 잠정 대책 : 프린터를 인터넷과 차단한 후 USB 접속으로 사용
[인터넷 차단 방법]
* 유선 Lan에 접속되어 있는 경우
1) 프린터의 Lan케이블을 제거
2) 프린터의 전원 on
*무선Lan에 접속되어 있는 경우
1) 공유기의 전원 off
2) 프린터의 전원 on
3) 프린터 본체 설정에서 무선Lan을 off
4) 공유기 전원을 on
※ USB 이외에 Wi-Fi Direct, NFC 로 접속도 유효함
향후 대책 : 펌웨어 출시 예정 이라고 합니다.
-----------------------------------------------------------------------------------------------------------
추가대책- USB 케이블을 사용할 수 없는 환경의 경우 아래와 같이 대응합니다.
유선/무선 Lan에 접속되어 있는 경우
1. 공유기 인터넷 메인 케이블 분리 (공유기 전원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2. 프린터 전원 on
3. 프린터 네트워크 설정 중 DNS 주소를 수동으로 설정 후 임의 주소로 입력
( ex) 001.001.001.001 )
-----------------------------------------------------------------------------------------------------------
복사기에 관한 모든 문의는 010-3922-5272 로 부탁드립니다.
캐논 ,교세라 , ECOSYS, 삼성 복사기 부품구입 ,복사기 임대, 모든 문의 가능합니다.
'복사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iR25 시리즈 간헐적 화상불량건 (0) | 2022.07.15 |
---|---|
가성비 갑 ECOSYS M4132idn 복합기를 소개합니다. (0) | 2022.06.24 |
이면지 사용으로 인해 생기는 복사기피해 (0) | 2013.10.09 |
iR-25시리즈 드라이버 (0) | 2013.09.27 |
교세라프린팅솔루션 두번째 (0) | 2013.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