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카피
CF 온에어, 대한민국 직장인 공감대 형성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CF는 ‘삼성 디지털복합기’ 브랜드를 알리고자 제작된 것으로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대한민국 직장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아낸다는 설명이다.
이번 CF는 보고서, 제안서 등 다양한 형태의 A4용지가 등장한다. 이는 A4용지가 대부분의 회사 문서 규격일 뿐 아니라 직장인들의 아이디어를 문서로 담아내어 그 꿈을 실현시키는 필수품이기 때문.
이러한 이유로 A4용지를 좀 더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A4전용 ‘삼성 디지털복합기’ 를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표현했다.
또, ‘원, 투, 쓰리, A4!’ 의 반복되는 가사와 경쾌한 비트의 음악을 사용해 활기찬 직장 생활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으며, 소비자들의 뇌리 속에 쉽게 기억되도록 만들었다.
한편, ‘삼성 디지털복합기’는 문서관리 솔루션, 장비관리 솔루션, 네트워크 기능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A4전용 초고속 복합기다. 자주 쓰는 않는A3 기능을 빼, 기존 디지털복합기 대비 프린팅 비용을 20% 감소했으며, 30% 작아진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수준의 출력 속도인 분당 53매의 빠른 출력 속도에 양면 인쇄 기능을 기본으로 채택해 1분 1초가 바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관심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테크노, 내달 4일 협력사 콘퍼런스 개최 (0) | 2009.10.28 |
---|---|
교세라미타 한국법인 설립 (0) | 2009.10.20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복사기 부문 (0) | 2009.10.15 |
HP, 캐논과 전략적 협력관계 확대 및 신규 솔루션 발표 (0) | 2009.09.25 |
사무기기 쫓고 쫓기는 '혼전' (0) | 2009.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