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를 사용하면서 복합기의 상태를 알 수 있다면?
캐논에서는 원격장애 진단시스템으로 고객의 디지털 복합기 상태를 매순간 진단하며,
문제 발생시 원인을 파악하여 즉각 해결해 주는 e-Maintenance를 운영하고 있다.
e-Maintenance System은 인터넷으로 연결된 복합기를 캐논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주는 서비스이다.
잼(종이걸림)이 발생되거나 소모품 부족등 제품사용에 문제가 발생하면 리얼타임으로 캐논본사의 관리서버로
자동 통보되고,즉시 무선을 통해 전담 서비스사원에게 전달돼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한다.
제품문제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콜이 필요없고 서비스 방문 전에 제품상태를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 처리시간을 대폭 줄여주는 첨단 서비스시스템이다.
e-Maintenance System 대상기종
흑백복합기
-iR-2870/3570/4570
-iR-3030/3035/3045
-iR-3230/3235/3245
-iR-5570/6570
-iR-5065/5075
-iR-7095/7105
-iPR-1110/1125/1135
컬러복합기
-iRC-2570/2580/3170/3180
-iRC-2550/2880/3080/3380/3580
-iRC-4580/5180/5185
-iRC-6870/6880
-iPR C6000/7000VP
-iR ADV C5030/5035/5045/5051
-iR ADV 9075/7065/7055
- 단 기기를 인터넷에 연결해야 e-MT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e-Maintenance 에 접속하면 복합기의 기기상태를 리얼타임으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기기 이상 발생 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고, 고객이 기기문제점을 설명할 필요가 없어지며,
기기 이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잇는 점검활동으로 기기가 멈춰서는 다운 타임을
대폭 줄일 수 있다고 한다.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이라면 별도의 비용없이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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