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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복합기의 주치의 e-Maintenance

이즈카피 2013. 7. 5. 10:48

복합기를 사용하면서 복합기의 상태를 알 수 있다면?

 

캐논에서는 원격장애 진단시스템으로 고객의 디지털 복합기 상태를 매순간 진단하며,

문제 발생시 원인을 파악하여 즉각 해결해 주는 e-Maintenance를 운영하고 있다.

 

e-Maintenance System은 인터넷으로 연결된 복합기를 캐논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주는 서비스이다.

잼(종이걸림)이 발생되거나 소모품 부족등 제품사용에 문제가 발생하면 리얼타임으로 캐논본사의 관리서버로

자동 통보되고,즉시 무선을 통해 전담 서비스사원에게 전달돼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한다.

제품문제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콜이 필요없고 서비스 방문 전에 제품상태를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 처리시간을 대폭 줄여주는 첨단 서비스시스템이다.

 

e-Maintenance System 대상기종

 

흑백복합기

-iR-2870/3570/4570

-iR-3030/3035/3045

-iR-3230/3235/3245

-iR-5570/6570

-iR-5065/5075

-iR-7095/7105

-iPR-1110/1125/1135

 

컬러복합기

-iRC-2570/2580/3170/3180

-iRC-2550/2880/3080/3380/3580

-iRC-4580/5180/5185

-iRC-6870/6880

-iPR C6000/7000VP

-iR ADV C5030/5035/5045/5051

-iR ADV 9075/7065/7055

 

- 단 기기를 인터넷에 연결해야 e-MT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e-Maintenance 에 접속하면 복합기의 기기상태를 리얼타임으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기기 이상 발생 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고, 고객이 기기문제점을 설명할 필요가 없어지며,

기기 이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잇는 점검활동으로 기기가 멈춰서는 다운 타임을

대폭 줄일 수 있다고 한다.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이라면 별도의 비용없이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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