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 올바로 사용하기 네번째 입니다.
복합기를 사용하면서 대부분 출력기능만 사용하고
문서를 복사하기 위해 전 부서원이 매달리고 있는것을 봅니다.
하지만 바쁜시간에 이런 업무때문에
인력과 시간을 투입하는 것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복합기에서 사용하는 기능 대부분이 복사와 출력이라는 조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복합기는 저장장치와 네트워크 기능을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잘만 활용하면
업무효율도 높이고 소모품도 줄일 수 있습니다.
꼭 복사문서로 전달해야 할 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고,
그럴 필요가 없다면 복합기의 스캔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어떨까요?
한번 스캔으로 대량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출력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캐논 홈페이지에서 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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